DONGGUAN KODI PRECISION TECHNOLOGY CO.,LTD

CNC 정밀 가공의 비표준 고정 장치 부품의 연삭 요구 사항에주의하십시오.

출시 시간: 2021-08-04 09:04:45  조회수: 29

in CNC 정밀 가공, 비-ssedrade 고정 장치 부품의 연삭 요구 사항은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입니다 :

1. 연삭을 위해 사용되는 연마제의 입자 크기는 거친 것으로 괜찮아서 미세하게 변경되어야합니다. 

연마제를 변경하면 이전 프로세스의 그라인딩 흔적을 완전히 제거해야합니다. 

연 삭 처리 프로세스까지 수행해야합니다. 연삭 표시 만 볼 수 있습니다. 

it은"release"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늘 캐뉼라를 단단히 누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2. 동일한 연마제 도구는 동일한 크기의 연마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연마 도구의 크기를 변경하기 위해 거친 연마제 나 다른 오염 물질을 다음 가공 단계로 가져 오는 것을 피하기 위해 공작물을 철저히 분류해야합니다. 연마 표면에.

3. 입자 크기가 다음으로 변화 할 때마다 마지막 연삭 대상은 30-45 도의 각도로 접지해야합니다. 

상처가 깊어지기뿐만 아니라 하나의 측면을 연마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구덩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피트를 제거하기 위해 철저히 수리 해야하는 한쪽면에서 간단하고 비 simple 그라인딩 스테이션조차 연삭해야합니다.

-

today 

39; s 공유 기사.

&#do 당신이 그들을 알고? 

더 많이 알고 싶거나 더 많은 비 표준 자 고정 장치 액세서리가 필요하며 우리 회사와 상담하거나 회사 

39; s 공식 웹 사이트.

-&우리는 당신을 전심으로 봉사 할 것입니다.# 

너무 이른: No

다음 것: CNC 가공?. 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