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KODI PRECISION TECHNOLOGY CO.,LTD

CNC 공작 기계를 유지하는 방법

출시 시간: 2021-09-07 14:11:58  조회수: 20

CNC 공구 도구의 예방 유지 보수는 일일 정기 유지 보수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유지 보수는 매일, 매주, 매월, 분기 별 및 반 \\ 무한 점검을 포함합니다. CNC 가공 기계 도구의 예방 유지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CNC 공작 기계

 ITS의 일일 검사 주요 프로젝트는 유압 시스템, 스핀들 윤활 시스템, 레일 윤활 시스템, 냉각 시스템 및 공기 압력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일일 수표는 각 시스템의 정상 조건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스핀들 윤활 시스템의 프로세스를 테스트 할 때 전원 램프가 켜져 있어야하고 유압 펌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해야합니다. 전원 표시등이 오지 않으면 스핀들은 정지 상태로 유지되어 기계 엔지니어에게 문의해야합니다. 수리를하십시오.

 2. NC 기계 도구

its의 주간 검사는 공작 기계 부품 및 스핀들 윤활 시스템을 포함, 주간 수표가 정확해야하며, 특히 철 처분 및 외부 파편을 제거해야합니다. 

3. NC 기계 도구의 월간 검사 

mainly 전원 공급 장치 및 공기 건조기를 확인합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정격 전원 전압은 180

220 볼트이고 주파수는 50Hz입니다. 이상이있는 경우 측정 및 조정해야합니다. 공기 건조기는 한 달에 한 번 제거하고 청소하고 조립해야합니다. 

-

4. CNC 공작 기계

 

쿼터 간 검사의 분기 별 검사는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수행됩니다 : 기계 침대, 유압 시스템 및 스핀들 윤활 시스템. 예를 들어, 침대를 확인할 때 선반의 정확성과 수준이 설명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문제가 있으면 즉시 기계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십시오. 유압 시스템 및 스핀들 윤활 시스템 검사에 문제가있는 경우

101을 대체하십시오. 60L 및 20L 새로운 오일을 각각 깨끗하게합니다. 

. 세미

antual 검사 CNC 기계 도구

 

-after 절반 1 년, 유압 시스템, 스핀들 윤활 시스템 및 기계의 x 축 여야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새로운 기름으로 교체 한 다음 청소해야합니다. 예방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에 완전히 익숙하고 익숙해지면, 유압 시스템에서 비정상적인 현상의 원인과 치료의 원인과 치료의 더 깊은 이해와 필요한 숙달을 가져야합니다. 예를 들어, 오일 펌프가 오일을 분무하지 않을 때 압력이 비정상적이며 소음이 있으며, 우리는 주요 이유가 무엇인지와 해당 용액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원인 및 치료 유압 시스템의 비정상적인 현상은 3 가지 측면에서 알아야합니다.

 

(1) 오일 펌프가 오일을 주입하지 않는 주요 이유로 낮은 연료 탱크 레벨, 오일 펌프 역, 저속 , 높은 오일 점도, 낮은 오일 온도, 필터 차단, 흡입 파이프 볼륨이 너무 크고, 오일 흡입구 흡입, 샤프트 및 회 전자 손상 등. 주요 원인에 대한 해당 솔루션은 보급, 확인 표시, replace

101; 펌프가 반전 될 때 

&#(2) 비정상적인 압력은 압력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은 것을 의미합니다. 부적절한 압력 설정, 압력 조절 밸브, 비정상적인 압력계, 오일 압력 시스템의 누출 등과 같은 많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솔루션에는 지정된 압력 설정에 따라 분해 및 청소, 정상 게이지를 교체하고 각 시스템을 차례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3) 잡음은 주로 오일 펌프 및 밸브에 의해 생성됩니다. 밸브에 소음이 있으면 그 이유는 흐름이 정격 표준을 초과하는 것입니다. 흐름은 적절하게 조정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오일 펌프가 소음을 낼 때, 높은 점도 및 낮은 오일 온도와 같은 많은 이유와 해당 용액이 있으며, 용액은 오일 온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기름에 거품이있을 때는 시스템에서 공기를 풀어야합니다.

 

너무 이른: CNC 하드웨어 부품이 처리하기가 어...

다음 것: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