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KODI PRECISION TECHNOLOGY CO.,LTD

CNC 하드웨어 부품이 처리하기가 어려운 이유

출시 시간: 2021-08-19 13:45:12  조회수: 20

many CNC 처리 회사는 어려운-to-Process 부품. 

next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편집기는 왜 CNC 부품을 기계가 어려운지 설명합니다. 

정확한 표면을 달성하기 위해 주문 부품의 가공, CNC 하드웨어 부품 처리 기술은 이상적인 가공 원리와 정확한 성형 활동을 선택해야합니다. 

기본 작업 외에도 기계적 CNC의 정밀 가공 원리를 완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여전히 이상적인 가치 사이에 큰 격차가 있습니다. 

정확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가공 효율에 영향을 미치고 예상 된 경제적 이익을 달성하지 못한다.


CNC 부품의 경도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1.facters 처리 될 원료 : 가공 될 원료의 경도는 매우 작고 원료의 가소성이 커집니다. 더 어려운 것은 콜드 작업입니다.

2. 공구 모양 요소 : CNC 가공 도구의 레이크 각도, 모서리 각 및 후행 엣지 마모는 냉간 작동 하드 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하드 레이어의 경도와 깊이의 감소로 증가 레이크 각과 가장자리와 후면 가장자리 마모의 증가. 절단 속도와 이송 속도의

changes 차가운 작업 경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절단 속도가 증가합니다. 공구와 공작물이 짧아지고, 소성 변형의 정도가 작아지고 경도와 하드 층이 감소합니다. 

AS 공급 속도가 증가합니다. 플라스틱 변형 및 표면 경화 수준이 증가합니다.
\\ 위의 요소가 올바르게 방지 될 수있는 한, CNC 가공 부품에 문제가 없을 때.


너무 이른: CNC 가공?. 란 무엇입니까?

다음 것: CNC 공작 기계를 유지하는 방법